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기누런콧물, 축농증은 아닐까? 걱정마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1. 13:10


    >


    부비강염이라고도 하는 축농증은 콧구멍에 인접한 뼈 속 공간인 부비강의 염증으로 인해 콧속 분비물이 충분히 배출되지 못하고 부비강 내에 쌓여 있는 경우를 예기합니다.


    >


    축농증은 성인보다 어린 아기에게 더 나쁘지는 않지만, 감기 합병증이 나쁘지 않고 만성 비염에 의해 발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증상으로는 아기의 노란 콧물이 나쁘지 않다, 코막힘이 계속된다, 심하면 두통이 나쁘지 않다, 콧물이 그 소리로 옮겨진 후 비루, 중이염과 같은 증상이 나쁘지 않아 나쁘지는 않을 수 있다.


    >


    그러나 아기 누런 콧물 증세가 있다며 확실히 축농증이 아니죠, 누런 콧물의 지속 시기 본인 동반된 다른 증상 등도 고려해야 하며 감기로 인한 급성 축농증의 경우 초기에 적절한 치료를 하면 대개 2주일 이내에 증상이 그에은챠다 때문에, 금 걱정하는 이야기고 내원해서 진료를 받아 보는 게 그에은챠요?


    >


    급성 부비동염으로 인한 아기의 노란 콧물 등의 증상이 반복적으로 자신의 장기간 방치될 경우 만성 부비동염으로 이어집니다.이 경우에도 반드시 수술해야 하며, 생활풍속 개선과 같이 호흡기 면역력을 높이는 한방치료를 통해 호흡기를 강화하여 증상을 완화시켜 줍니다.


    >


    서초아누리한의원은 호흡기 면역력을 높이는 침치료와 함께 스팀한약훈증 치료, 적외선 치료 등 다양한 호흡기 치료를 통해 축농증 증상을 근본적으로 해소하고 있는데, 여기에 체력과 기운을 주는 한약을 사랑의 체질에 맞게 처방하여 면역력을 향상시킴으로써 세균이 자신의 바이러스로부터 몸을 보호할 수 있는 체내 환경을 조성할 것이다.


    >


    축농증은 단순히 코만의 사건이 아닙니다.호흡기 면역력을 높이고 증상을 근본적으로 완화하는 서초어린이누리한의원에서는 수술이 과인 항생제 없는 축농증 치료를 받으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