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얘기에 소가족과 함께보면 큰하나날 B급 호러영화 TOP3 !!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7:15

    안녕하세요 세빛늑대입니다오거의 매일 추천할 만한 B급 공포인 고어 영화를 소개하려고 한다.B급 중에서도 아주 형편없는 B급이기 때문에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아무도 보지 않는 곳에서 혼자 영화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고 보니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을 정도로 불쾌하고 기분을 더럽히는 영화이므로 공포영화에 약한 분들은 구독을 삼가 주십시오.3위:인간 지네(휴먼 센티 피드 하나&2


    >


    인간 지네는 워낙 유명한 영화라 굳이 언급해야 한다고 스스로 말했지만 자신감에 찬 B급 공포영화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센세이션 하나 정도로 트렌드를 끈 영화라 순위에 올랐습니다.우리 몸의 일부분을 연결해서 인간 지네를 만드는 사이코들이 자신감을 가져오는 영화입니다.


    >


    >


    >


    잔인한 것은 차치하고 인간 지네를 만든다는 발상 자체가 아주 더럽게 싱팍하는데 1개는 주인공이 의학 지식이 있는 미친 의사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 가능성이 있지만 2편의 주인공은 약간 모자란 하나 반 인이기 때문에 12명의 사람의 몸을 연결시킨다는 게 의학적으로 불가능하다.하나단 과다출혈과 감염으로 아이초 희생자 대부분이 연결단계에서부터 사망해야 한다.


    >


    >


    하지만 영화는 영화니까 의학적 사실을 따져가면서까지 볼 필요는 없잖아요.뭐 보고 난 뒤 느낌만 불편해지면 영화 제작 계획과 맞아떨어져요.단순히 신체연결이 아니라 굳이 그 부분과 입을 연결하려고 유아를 쓰는 사이코들을 보면 느낌이 정말... 어떤 느낌일지 아무튼 인간 지네의 영화 시리즈는 공포영화 속에서 매우 기발한 발상이 돋보이는 영화다. 조금 과장되게 예기한다면, "bg 공포영화의 역사는 인간 지네의 전후에 본인을 재우고 있다.라고 말할 수 있을 만큼?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이 영화에 희생자로 출연한 배우들은 정상적인 생활이 가능한가를 생각합니다.)2위:이 만두 하나


    >


    2순위는 인육 만두 1편입니다.이 영화도 유명하죠? 제목부터... 징그럽고 징그럽습니다. 영화 내용은 더더욱 그래요.주인공은 자신의 범죄행위를 숨기기 위해 관련자나 증인을 살해해 만두로 만들고 팔아 증거인멸을 시도한다. 등장인물들이 인육만두를 특히 맛있게 먹는 장면을 보면 구역질이 납니다.이 영화는 뭔가 먹다 보면 그 sound식조차 싫어질 것 같아요. 특히 만두를 먹지 마세요.


    >


    >


    이 영화를 순위에 넣은 이유는 영화가 아주 싼 제작비로 만든 상념이 매우 크게 느껴지지만 오히려 어린아이인 데다가 이 싸구려 상념이 영화 특유의 잔인함을 더 돋보이게 해주는 역할을 한다.B급 영화라면 역시 이런 맛으로 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배우들의 연기도 좋고.무엇보다 황당한 사건이 아니라 현실에서도 충분히 가능한 범죄라는 것이 어느 정도 실화에 바탕을 둔 영화 같기도 하다.


    >


    >


    정말 그래서, 인육 만두는 2편도 나에게 왔으나 2개는 절대로 비추어져진드기다. 1개보다 더 막장 b그프인 데, 재미도 없슴니다. 잔인함도 1개보다 좋지 않습니다.순위 1:지구


    >


    한위는 그로테스크하고 다니역시 일본 영화는 공포 장르에 강합니다 ☆ 미팅에서 1만과라고 말한 두 남녀가 있는 미친 살인범에게 납치됐다가 모든 잔인한 고문을 받는 말입니다. 글씨로 써보니 말은 너무 착하고 진부하네요. 하지만 이 영화는 진부한 주제로 B급 영상미를 보여주는데 성공했습니다. 잔인함은 스토리할 것도 없고.


    >


    >


    살고 싶으면 살려는 의지로 자신을 흥분시키라는 범인.이런 신박한 개취 변태 살인범은 역시 아내의 소리입니다.


    >


    사실, 스토리면에서는 특별한 게 없는 공포영화예요. 영화는 전체적으로 세피아톤이지만 매우 뛰어난 선택이다라는 견해를 보였다. 단순한 흑백영상보다 더 잔인함이 세련되게 표현되는 고민입니다. 게다가 Japan영화 특유의 섬뜩한 감성실력도 존재하고, 이 때문에 Japan영화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다는 분도 계시지만 그건 개인의 개인 냄새 문제이기 때문에. 그런데 영화 속에서 쵸소움 만난 남녀가 목숨까지 희생 후와루쵸은도에서 첫 0년 연애한 것처럼 서로에 대한 고민을 보이는 것은 너무 무리한 설정이라고 생각합니다.몰입을 방해할 정도?사실 인육만두 자신의 인간 지네를 넘어서는 더 강력한 B급 공포영화가 있을까 싶은데 굳이 첫머리로 올린 이유는 여주인공이 예뻐서는 당연히 농담이고, 자기 이름 반전도 있고 배우들의 연기도 좋고, 주연들을 고문하는 비결도 자기 이름도 새롭고, 영상미도 좋아서 1순위에 들었습니다. 제가 그림 그리는 사람이라 영상미에 한 표를 던졌어요.여기까지[연말에 가족이 다 같이 보면 쿵쵸쯔날 b그프, 공포 영화 TOP3]이었습니다.사실 영화라는 게 너무 호불호가 갈리기 때문에 순위 자체는 의미가 없어요. 막상 기대해보면 실망하기도 합니다. "뭐지? 많이 협박해서 겨우 이거야?" 라는 견해도 나옵니다.B급 공포영화는 단순히 저예산 쓰레기 영화가 아닙니다. 자기 기름 마니아층도 형성돼 있고, 욕설이면서도 은근히 끌리는, 인간의 가장 밑에 있는 본능을 긁어내는 게 바로 B급의 매력입니다. 할리우드 유명 제작진의 영화가 B급 영화보다 못한 경우도 많다.여기에는 소개하지 못한 좋은 공포영화가 많이 있어요. 내 안에서 다른 포스팅으로 소개해볼까 한다.즐거운 저녁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