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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차 산업혁명의 주역! 자율주행 자동차, 상용화할 수 있을까?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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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러분은 예를 들어 자율주행차(이하 자율주행차)에 대해 들어보셨습니까? 글자죠. 운전자도 승객의 조작 없이 차가 스스로 운행할 수 있는 차를 말합니다. 최근 IT대기업과 기존의 자동차 대기업의 개발로 많은 자동차 회사는 2020년경 완전한 자율 주행 차의 발매를 목표로 하고 있는 것이다.한편 이 3월 하나 8개, 미국 애리조나, 스스로 자율 주행 차가 사거리를 건입니다. 자고 있던 40대 여성 보헹룰하고 살해할 사건이 터짔 슴니다. 이는 자율 주행 차의 1, 보행자 사망 회사이니까, 이로써 자율 주행 차 기술 자체에 대한 논의는 물론, 자율 주행 자동차 관련 정책을 어떻게 실행해야 할지 많은 이야기가 오가슴니다. 우리 나라 신라는 20하나 6년 2월 자동차 관리 법 개정안이 시행되고, 자기라에 실제 도로 주행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4차 산업 혁명의 핵심부터 신라 고 불리는 '자율 주행 차'보행자 사망사니까보다 더 규제와 관련된 우려의 묵음이 높아지고 있다 그이츄이입니다. 과연 자율주행차는 상용화할 수 있을까요? 똑똑기자가사람들의자율주행차에대한인식이어떤지,그래서앞으로자율주행차가발전하기위해서는어떻게해야하는지알아봤습니다.먼저, 사람들은 자율주행차에 대해 어떻게 인식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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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메리카의 한 온라인 재정 정보 회사가 연구한 자료(2015년 5월)에 따르면 자율 주행 차가 좋은 가장 큰 이유는 '자동차 보험료를 moning춤(35.0%)'욧슴니다. 자동 운전 차의 AI의 데이터 분석 기술이 발전할수록 사람이 직접 운전하기보다 사건 발생 확률이 moning 올랐으니까요. 위험 부담이 줄어들기 때문에 그에 따라 자동차 보험료도 줄어들 수 있는 것 같습니다. 2위는 '방향 이본의 속도 조절과 같은 하나를 쉽게 다루고(33.0%)', 3위는 '현재의 차보다 안전 같아서(29.0%)'과 슴니다. 자율 주행 차가 좋은 이유 1위부터 4위의 전체, 자율 주행 차는 자동차 운전을, 인공 지능에 맡기기 때문에 차량 탑승자의 부담이 줄어든다는 점이 반영된 것을 알 수 있는 슴니다. 반대로 자동 운전이 싫어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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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장 먼저 남녀 전체'자율 주행 차가 노는 힘 많은 것 같다'는 점을 각각 63.0%, 64.0%로 가장 큰 단점으로 꼽앗움니다. 기존 차체에 교통 데이터를 분석해 판단하는 AI가 추가됐기 때문에 가격이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2위는 남자와 여자의 결과가 약간 다르게 나쁘지 않고 왔습니다. 남자가 자율 주행 차를 기피하는 요인 2위는 바로'운전의 즐거움을 얻지 못한 듯하다(44.0%)'는 점 이옷움니다."남자의 로망은 운전"라는 말이 있듯이 자동차를 괜찮게 하는 남자가 많은데요. 자율주행에 운전을 맡긴다면 느긋하게 주변 경치를 볼 수 있지만, 직접 운전하면서 느끼는 즐거움을 맛볼 수 없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반면 여성이 자율 주행 차를 기피하는 요인 2위는 '안전하게 없어서(55.0%)'욧움니다. 아무리 인공지능이라 해도 기계 오류로 인한 실수를 범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한 것 같습니다. 기타 요인으로는 여행이 나쁘지 않고 취미 관련 데이터를 노는 힘 많이 수집할 것 같다는 우려가 남자 3개.0%, 여자 23.0%에 괜찮은 안 움니다.  그렇다면 이미 말했듯이 자율주행차가 교통문제를 하나로 묶으면 그 책입니다.소재는 어느 쪽에 있을까요?이와 관련해서 국토 교통부는 20하나 6년 한반 인과 마스터 대상으로 자율 주행 차에 대한 인식의 설문 조사를 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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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에 따르면 전문가의 경우'탑승자 자율 주행 차량 운영자, 제작 회사 전체 공동으로 책임이 있다'는 의견이 39.0%로 가장 많이 앗움니다. 자율주행차의 기술결함, 자율주행차의 운영자와 탑승자가 주행정세를 정확히 파악하지 못한 점을 전체적으로 고려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경우, 책임 소재자 각각의 과실의 경중을 묻는 것이 중요하겠지요. 반면 일반인의 운전자와 비전자 전체'자율 주행 차량 운영자에게 책임이 있는 '는 의견이 각각 44.0%로 38.0%로 가장 많았는데요. 인공지능이 운전정세 데이터를 분석해 최적의 방법으로 주행할 경우 교통 사건은 자율주행차 운영자의 세밀한 조절을 통해 피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처럼 자율주행차 사건 발생 시 책임소재에 대해 전문가와 일반인의 의견이 갈리는 만큼 자율주행차 사건 발생 시 법적 논쟁을 방지하기 위해 신중한 토의를 통해 책임주체를 명확히 정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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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 주행 차는 4차 산업 혁명의 주역이십니다. 자율 주행 차에 활용되는 기술인 인공 지능, 빅 데이터(Big Data), 디플러 닌(Deep Learning)*등은 4차 산업 혁명의 핵심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그럼 앞으로 자동 운전의 발전을 위해서는 어떻게 하면 좋은 것일까요.* 딥러닝(Deep Learning) : 컴퓨터가 다양한 데이터를 이용해 사람처럼 스스로 학습할 수 있도록 인공신경망을 기반으로 구축한 기계학습기술(예. 구글 알파고) 우선 중견기업은 자율주행차에 내재된 인공지능이 엄청난 양의 교통데이터를 반드시 분석하여 효율적으로 주행할 수 있도록 자율주행기술을 개발시켜야 한다. 하지만 중견기업의 자율 주행을 위한 연구개발 노력도 필요하지만 국가의 법적, 제도적 뒷받침도 중요하지만, 특히 자율주행차 사건과 관련, 명확한 기준에 따라 안전하게 자율주행을 이용할 수 있는 제도가 필요합니다. 자율 주행 차가 이끄는 4차 산업 혁명의 모습! 정스토리가 기대됩니다. 인류에게 편안함을 제공함과 동시에 안전성도 후방으로 유지할 수 있는 자율주행차가 개발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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