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상] 갑상선 조직 검사 후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6:20

    ​의 월초, 회사에서 받은 건강 검진 결과 갑상선 결절 우:2개, 좌:일개의 결절과 작은 낭종 2개가 발견되었다.(조 썰매 타기에 매우 매우 걱정되어 친구에게 들어 보았더니 보통 있다며서 신경을 끄고 살아..2~3주 후에 건강 검진 센터에서 전화가 와서 결절의 크기가 한 cm이상이기 때문에 조직 검사를 받는 것이 좋겠다고.ᅲᅲᅲᅲᅲᅲᅲᅲᅲㅠ 프엥 ​ 그리고 미루고 미루다가 교루스토리 것 2월 27일 집 근처의 병원에서 갑상선 조직 검사를 받게 됐다!​


    >


    떨리는 감정으로 기다리고 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요일 1과 마감 시간이 오후 2시지만 1시 30분에 예약하셔서, 30분으로 한다고 생각했지만 피 검사도 하고 초소 리파 검사도 다시 진행하고 2시가 넘어 ㅠㅠㅠᅲᅲᅲ 의사, 간호사 분에게 사과 아닌 감정의 조 썰매 타파의 뒤 왼쪽 결절이 조금 커서 왼쪽 결절 조직 검사를 하는 것으로 판정 ᅲᅲᅲᅲᅲ" 누워서 목에 마취 주사를 맞고 다시 주사기로 조직을 직접 체취?"방법이었는데......하아.. 낯선 통증이다...이는 아프지 않는데 마취할 때는 물론 조금 아팠지만 본인은 그저 쿵쿵 울려서 조직을 채취하는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주사기로 목을 터뜨리다...여기저기 바의 매일이 움직이고 오......다시 상상하고 싶지 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용은 갑상선의 초소 리파, 갑상선 조직 검사 등 10만원 정도 자신 왔다.인터넷에서 보니까 32만원, 본인에 온다고 해서 긴장하고 갔지만 의견보다 아무리 아닌 본인 옴:)'의견보다 '​ 그 와중 수영은 언제쯤 할 수 있는지 인터넷을 검색하고 봄(웃음)조직 검사 후 4~51칸은 자제하는 게 좋다. ​​


    >


    ...수고하셨습니다. 과인 과인 하이쿠 ㅠㅠㅠ 쵸식사울 먹었는데, 당이 떨어진 듯 공차 쿠쿠쿠 내 치에오링 아이 우롱 버블 티(점보 사이즈, 당도 70%얼음 다만 우유인 펌의 추가)옆 테이블의 두 남자는 도란도란 대화 하면서 한 하나/5에 들어갔을 때는 혼자 점보 사이 학원(나 호보호보의 합동과 나 온ㅎㅎ...아니... 버블티는 거품을 먹으려고 더 빨리 음료수를 마시게 되는 건 인정하지 않을까요?


    ​ 281밤에서 넷플릭스에 뷰티 인사이드 정주행 개시!서현 진입니다!!... 그렇긴 정말 ㅠㅠㅠㅠ, 이 언니들의 연기, 얼굴이 제1재미 있는 정말 정신 없이 울면서 10화까지 보면서 시간을 보면 291새벽 4시인데 서둘러서 잤다.아침에 눈을 뜨면, 눈, 코, 코, ᄏᄏ 아침에 앵무새랑 부대찌개 먹고, 또 누워서 뷰티인사이드 보고, 친구한테 뽑힌 마라샹궈체험단 하러 갔는데, 이거 포장만 가능한 곳이니까, 친구한테 사진 찍고, 포장용기에 반 담아서 집에 가져다 먹었다.sound이 집 말라 샤은그오 잘 되네:0​


    >


    이렇게 다시 뷰티인사이드 완결까지 보고 잠든다 :)


    원채의 손톱이 아주 얇은 타입으로, 수영을 하고 있었더니 손톱이 여러 겹으로 갈라져서 손톱이 점점 짧아지고 있었다.원래 지에루네 1을 하는 편이었지만 귀찮지 않으면 찢어진 손톱에 얼굴, 손등이 걸려서.상처


    >


    ...아주 나쁘지 않아요 귀엽고 앙증맞은 손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일 해서 주는 언니가 6개월 만에 본다며 지금까지 손톱 관리를 전혀 하지 않았다며 학대. 짓궂은 멍청이


    >


    뭐 할까 하다가 오랫동안 피서지로 갑니다..메이플스토리 여름방학이라 테라바닝 했으니 패스파인더 하봉인을 더 키웠다..메이플을 안한지 오래되었더니 매우 재미있는 로스트아크도 창가에서 조금 해보고 사이퍼즈도 몇장 하려고 매칭하고 있지만 데코팟 안하니까 계속 매칭이 안되서...어떻게든 지우고 다시 메이플에 집중!!!!


    >


    피나면 햄버거 먹어.야죠 ㅠㅠㅠㅠ 맥도널드에 베트 디가 올해 데이 5,900원 도우루오강 왜 몰랐는지 ㅠㅠㅠᅲᅲ 필리핀기의 버거 베이와 디!콜라는 제로 콜라야^^


    >


    마녀의 이즈미 4이 나쁘지 않고 왔어. 드디어 드디어 하지만 마녀의 샘 최초의 2이후에 3은...하지 않는 입덧 마녀의 이즈미 4가 안정화되기 전까지 3를 하려고 구매했습니다 :)


    >


    우는 애송이 하나라스트 너무 귀여운 거 아니에요?■남캐의 아이 이드리안이 지어준 이름은 '어린이 루디'입니다.우습게 본 건 대충 만든 게 아니니까 빨간 눈이라고... 봉잉풍 놈 새끼 개미핥기의 같은 느킴이쟈 본인 오메ー ​가에서 열심히 게이고 놀고 몸이 당싱무치프도우은헤고 갑상선 조직 검사 후 4~5개 쉬어야 하지만 3번째이니 어린이가 쓰고 위로하고 새 다리 지느러미를 시작하기 프ー룩쿡 수영 한가지기는 별로 쓸 거니까:)뭔가 힘들었던 힘들었어 힘들었어!


    >


    수영 끝나고 안 좋아서 와 엄마랑 회무침 에이프로) 왕의 참이슬 잔은 페이슨 ᄒᄒᄒ 나쁘진 않지만 안에 회가 더 많이 남았는데. 홉 ​ ​ 먹고자고 먹고자고 하센 하루를 2박 3하나 했더니 순식간에 오른 체중.정말 찌는 속도 정도 떨어져속도도 그렇다면 정규 내용. 괜찮을거야 스토리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