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1:34

    #기생충#감상#영화광#)봉준호 감독#치에우식#송강호#칸 영화제#종려상# 쏘는 본인 다# 맑성 샷#공차#제주 녹차 프라페#스파이더맨#라이언 킹 ​ 오죠케 문화의 날 행사에서 5000원에 영화를 조세하어! 기생충은 보려고 보려고 하지 않았지만 교루스토리, 알라딘과 토이이 이야기 4에 밀리며 막판에 보게 된(내 기준의 디즈니 영화가 더 중요)YouTube에서 스포일러를 받았고 동기도 너무 재밌다고 하고, sound는 솔직히 말해서 별로 흥미가 없고 소견하였지만, 결론적 옥자보다 재미 없었고 오히려 잔인하고, 무서운 사실에 본·주노 감독답게 결말은 끝났는데, 대단하다고 소견이지!! 영화학 개론을 배우면서 봉준호 감독의 개인 취향에 대해서도 배우는데, 사회의 문재가 영화에 아주 자연스럽게 녹아들면서 실제처럼 더 소름이 끼쳤다.


    >


    >


    굳이 내가 평가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우선 깔끔한 등장인물관계와 인물설정은 영화에 재미를 줬고, 기생충이라는 제목으로 연가같은 영화라고 생각했는데, 곧 사람과 사람이야기라는 반전이야기를 주어서, 정말 상당하다!! 또 한 명의 거장 봉준호 감독의 영화라고 느꼈다.사회를 잘 비판했다는 의견이 있었지만, 집주인들이 없을 때 나쁘지 않고 주인처럼 행동하는 사람들을 보고 정말 인간의 속마음(?)을 잘 드러내 하층층이 아무리 높이 올라가려고 발버둥쳐도 왜 그 자리인지 의견이 나오는 영화였다! 대만의 카스테라와 빚등 한국사회에 비판을 가하고 있고, 이정운 배우는 정말로 미친 연기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쫓겨나 나쁘진 않다고 들어올때 정말로 무서웠다... 살인제의 눈빛이라서 아내 sound에 죽을 먹으면 찾아왔다고 생각하면서 2번째는 창고에서 자살하려고 했으나 곧 남편을 찾아오고, 우와, 충격!!! 정말 신선하고 연기력도 대단해!! 인간의 절박함과 그런 만큼, 무엇 하나 불편없이 잡았을 때, 힘차게 순간적으로 변하는 것이 보여서, 정말로 대단하다고 느꼈어!! 배우로서 매일 같은 느낌의 연기만 하는 것은 장점이자 단점이라고 생각합니다.예를 들어 간신역과 악당만 매일 연기하는 배우보다는 착한 배우와 간신 등 여러 배역을 맡은 배우가 더 많다는 의견이 있었다.정말 배우는 다시 한번 굳히면 된다는 의견은 하지만 너희는 그 이미지로 배역이 들어와서 같은 역할만 할 수도 있다는 의견에 좀 두려웠고 나쁘지 않아도 이것저것 시도하는 배우가 하고 싶었다.어쨌든, 이정운은 그런 것을 깬 배우라고 개인적으로 의견을 물었다!! "아, 나쁘지 않다"의 "귀의 신"에서는 "서빙고의 무녀"로, "미스터 션샤인"에서는 함안자네로 대등한 역이었지만, 이번 연기를 보면, 정말로 완전히 다른 느낌이 들었다.또 이런 배우가 있는데 즉석 유연석입니다. 유연석의 배우도 "한칠봉이"에서 "순둥이 남사친"으로 "미스터 선샤인"에서는 구동매로 완전 Japan 야쿠자의 살인제의 눈높이에서 섬뜩하게 했다.고로 나는 아직 유영석 배우의 사진을 보면 구동매화로 기억에 남는...(물론 팬이지만 가끔 미ション 볼 때 무서워) 어쨋든 기생충은 정말 미쳤다고 해도 괜찮다는 의견이 나왔다. 정말 많은 의견이 있었다지만 나는 옥자가 더 좋았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