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드라마] 산타클라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19:57

    >


    >


    -브루클린 본인인 자신인 이후에 이렇게 웃긴 드라마도 찾지랑(웃음 웃음)이거 아내 sound 볼 때 이후화 보는 게 너무 아까워하면서 정주행하는 것 ㅜㅜㅜㅜ 블랙 코미디에서 제1웃김..정말 재밌는데 웃으면서 내가 쓰레기가 된 것 같은 기분 ᄏᄏᄏ 잔혹한 장면이 좀 섞여 있지만 거기에 좋은 사람이라면 분명희 추천推薦-장르:좀비물, 가족수, 블랙코미디, 고어 등-줄거리:부동산 중개인인 쉴라와 조엘은 고등학생 딸 새우를 번 행복한 부부지만 어느 날 쉴라는 sound식을 잘못 먹어서 좀비가 되어버리는 것(웃음) (갑자기?), 평범한 sound식은 도저히 먹을 수 없는 쉴라. 어느날 신라는 자신을 성추행한 직장동료를 충동적으로 먹어치운다....인간고기 맛을 맛본 신라는 결예기에 앞서 남편 조엘과 같은 살인부부단이 되는데...ing


    >


    >


    -드라마 코미디 스타 1은 다소 이런 감정입니다


    >


    >


    >


    >


    >


    이 드라마에서 자신있는 언데드/좀비의 특징으로 특이한 점은 "좀비가 되면 자신이 없어지고 싶어하던 성격"으로 바뀐다는 것입니다 - 쉴라는 예전에 소심하고 수동적인 성격이었는데 좀비가 되어 자신은 자신이 없고 감이나 에너지가 넘치는 사람이 되기 때문에 자신의 이름의 좀비가 된것에 아라시가 만족중(단, 사람을 먹어야 하지만)


    >


    >


    >


    >


    사막에 시체를 파묻는 과정에서 들킨


    >


    >


    >


    >



    >


    >


    >


    >


    이 아이는 새우를 좋아하는 이웃집 남자아이가 미친듯이 침착한 성격이라서 살인현장을 보고도 크게 당황하지 않고


    >


    >


    ??


    >


    -조엘wwwwwwwwwwwww


    >


    >


    -모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페가 되고 있어 엉뚱한 이야기하고 평판도 시즌 2훈련 1로잉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의 고기를 먹으면서 그 경쾌한 도라마표은지프브와락.*시즌 3이 2019년 3월이니까 이번달쯤에 나 온다고하는데 완전 기대가 된다


    https://youtu.be/J4zP2I0PkUE


    댓글

Designed by Tistory.